2024년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으며, 특히 해외 매출이 전체 매출의 2.5%에 불과해 글로벌 경쟁력 약화가 두드러졌다. 영업이익은 7.8억원으로 전년 동기 적자에서 소폭 흑자전환했으나, 여전히 낮은 수준이다.[본문 중에서]
2024년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으며, 특히 해외 매출이 전체 매출의 2.5%에 불과해 글로벌 경쟁력 약화가 두드러졌다. 영업이익은 7.8억원으로 전년 동기 적자에서 소폭 흑자전환했으나, 여전히 낮은 수준이다.[본문 중에서]

1976년 한국공문수학연구회로 설립된 대교는 눈높이 학습지를 통해 개인별 맞춤형 1:1 학습관리 교육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한 교육문화 기업이다.

1986년 법인 전환 후 유아교육사업, 교육출판사업, 학원사업, 홈스쿨사업, 온라인사업, 방과후교실사업 등 교육 전반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했으나, 최근 실적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

2024년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으며, 특히 해외 매출이 전체 매출의 2.5%에 불과해 글로벌 경쟁력 약화가 두드러졌다. 영업이익은 7.8억원으로 전년 동기 적자에서 소폭 흑자전환했으나, 여전히 낮은 수준이다.

매출 부진과 해외사업 성장 저하로 전년대비 글로벌 시장 영향력 약화

대교가 올해 3분기 실적이 부진한 것으로 나타났다. 3분기 매출액은 4,952억원으로 전년 동기 4,970억원 대비 0.4% 감소했다. 특히 해외 매출은 124억원으로 전체 매출의 2.5%에 불과해 해외사업 부진이 두드러졌다. 이는 글로벌 경기침체와 교육시장 환경 변화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이 기사는 유료회원 전용기사입니다.

뉴스워커 인사이트는 유료회원제로 운영되는 서비스입니다.(유료서비스 가입 안내)
본 기사는 회원전용 기사로, 전체 기사를 읽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가입하신 회원님께서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